콘텐츠로 건너뛰기

냉동딸기로 딸기쨈 만드는법 딱딱하지 않게

  • 김찬혁 

냉동딸기로 딸기쨈 만드는법 딱딱하지 않게

3월말에 딸기잼 만들어 둔걸 주변에 나눠주고 남은건 이제 다. 먹었습니다. 빵을 좋아하고 빵먹을 땐 딸기잼을 찾아내는 아기덕에 잼이 빨리 동나고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먹일껀데 설탕가득한 딸기잼은 걱정스러워서 저는 꿀을 넣고 만들고 있습니다. 꿀은 몸에 좋은 성분이 많이 있지만 꿀을 너무 오래 끓이면 좋은 성분이 날아가버립니다. 그래도 딸기잼만들때 천연당분인 꿀을 넣어줍니다. 몸에 해로운것 보다는 몸에 좋은 성분이 없는게 낫다고 생각해서입니다.

꿀은 뚜껑을 잘 덮어서 어둡고 서늘한 곳에 보관합니다. 상온에 두어도 상하지 않는 꿀은 시간이 많이 흐를수록 밑바닥부터 딱딱해집니다. 정말로 결정이 생기는것 같습니다. 이와 같이 딱딱해지면 미지근한 물에 중탕을 해주면 다시 꿀의 형태로 돌아옵니다.


냉동딸기로 딸기쨈 만드는법 딱딱하지 않게
이와 같이 드세요.

이와 같이 드세요.

식빵에 발라서 샌드위치로 드세요. 딸기 요구르트 떠먹는 요구르트에 딸기잼을 넣어 드세요. 딸기 쉐이크 우유 한 팩, 얼음, 딸기잼 한 스푼을 넣고 믹서기로 갈아주세요. 지금까지 맛보지 못한 천연의 딸기 맛과 향이 좋은 아름답고 딸기 쉐이크가 됩니다. 딸기 아이스크림 얼린 우유에 딸기잼 한 스푼을 넣고 갈아주면 맛 좋고 첨가물 없는 어린이 사람들 하절기 간식으로 좋습니다. 딸기 팥빙수 얼린 우유를 갈아 삶은 팥과 딸기잼을 얹어주세요. 다른 것을 넣지 않아도 상큼하고 맛 좋은 빙수가 완성됩니다.

유기농 설탕 유기농 증명 제 28214 호
유기농 설탕 유기농 증명 제 28214 호

유기농 설탕 유기농 증명 제 28214 호

유기농 설탕은 화학적 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 원재료인 유기농 사탕수수를 착즙추출한 다음 농축해서 1차로 얻는 것을 말합니다. 유기농 설탕은 일반 설탕에 비해 당도는 낮고, 무기 섬유질은 다량 함유하고 있습니다. 생딸기잼을 만들 때 활용하는 고이아사GOIASA 유기농 설탕은 브라질 유기농 인증을 힘찬 후 대한민국 내 규정에 따라서 다시 한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생딸기잼, 이런 점이 좋아요.
생딸기잼, 이런 점이 좋아요.

생딸기잼, 이런 점이 좋아요.

몽울몽울 신선량한 생딸기의 과육과 색이 살아 있습니다. 잼용 딸기나 냉동 딸기가 아닌, 농부가 바로 수확한 최상의 딸기를 그대로 담았습니다. 무첨가물. 화학물질 보존료, 인공착색제, 응고제 같은 것을 사용하지 않고 친처지 생딸기와 유기농 설탕만을 사용했습니다. 신선량한 생딸기의 맛과 질감을 살리기 위해 끓이지 않고 40도 저온 농축으로 만듭니다. 딸기 비중은 70로 올리고 설탕의 단맛을 줄여 하나의 딸기의 맛과 향을 살렸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Q. 딸기의 원산지는 어디 인가요? A. 경북 고령에서 생산한 유기농 딸기입니다. Q. 딸기잼은 어떠하게 만들어지나요? A. 세척rarr파쇄rarr설탕과 교반 가온rarr농축기에서 40degC 저온으로 진공 농축rarr포장 Q. 딸기잼 만들때 꼭지는 제거 되나요? A. 꼭지는 깨끗이 제거합니다. Q. 딸기 설탕 외에 추가 들어가는건 없나요? A. 딸기, 설탕 외에 추가되는 첨가물은 없습니다. Q. 유통기한이 긴 이유는 무엇인가요? A. 설탕을 넣어 농축하여 유리병에 진공 포장되어, 냉장보관 하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Q. 일반 시중의 딸기잼과 네니아 생딸기잼의 차이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A. 직접적 재배한 유기농 딸기를 얼리지 않고, 싱싱한 생과를 사용하여 딸기, 설탕 외에 다른 첨가물 이 없이 40degC 저온으로 농축하기 때문에 딸기가 지닌 향과 색, 비타민 C를 비롯한 영양소들이 살아 있습니다.

빈번히 묻는 질문

이와 같이 드세요.

식빵에 발라서 샌드위치로 드세요.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기농 설탕 유기농 증명 제 28214

유기농 설탕은 화학적 처리를 전혀 하지 않고 원재료인 유기농 사탕수수를 착즙추출한 다음 농축해서 1차로 얻는 것을 말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생딸기잼 이런 점이

몽울몽울 신선량한 생딸기의 과육과 색이 살아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