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체한도 조회방법
① 개인인터넷뱅킹 또는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②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관련 메뉴로 이동합니다.
– PC :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 뱅킹관리 → 인터넷뱅킹관리 → 이체한도조회/축소 [조회 및 축소가능]
– 스마트폰 : 우리WON뱅킹 로그인→ 전체(우측하단≡)→ 금융거래→ 계좌조회/관리→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③ 1회/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④ 인터넷뱅킹 이체한도는 스마트뱅킹과 통합 한도입니다.
※ 보안등급별 보안매체 및 이체한도 범위
– 보안 1등급 : OTP발생기, 1회 1억원 이하 / 1일 5억원 이하로 설정 가능
– 보안 2등급 : 보안카드, 1회 5백만원 이하 / 1일 1천만원 이하로 설정 가능
(예) 보안카드를 이용하시는 고객님이 이체한도를 ‘1회 5백만원, 1일 1천만원’ 초과된 금액으로 증액하는 경우, 보안매체는 OTP발생기로 이용하셔야 합니다.
2) 우리WON뱅킹 또는 모바일웹에서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이체한도 증액이 가능합니다
이용 조건 및 방법은 [FAQ. 비대면실명확인 이용 방법을 알려주세요.]를 참고바라며, 보안카드 이용자의 경우 증액하려는 이체한도에 따라 보안매체를 OTP로 변경 후 이체한도를 증액해야 될 수 있습니다.
▶ 우리WON뱅킹 이용경로 : 우리WON뱅킹(비로그인) → 三(우측상단 전체메뉴)→ 인증/보안→ 비대면 실명확인→ 뱅킹관리 → 이체한도관리
▶ 모바일웹 이용경로 : https://m.wooribank.com 접속 → 三(우측상단 전체메뉴)→ 뱅킹관리→ 이체한도관리
※ 비대면으로 진행이 불가한 경우 실명확인증표(주민등록증 등)을 지참하여 영업점에 방문하시거나 영업시간내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개인(대한민국 국적의 만19세이상) 고객님은 영업점내 설치되어 있는 ‘스마트 키오스크’를 통해 은행업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상세내용은 스마트 키오스크 메뉴 검색 또는 상담센터 ☎ 1800-5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