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들은 신용점수만 있으면 담보 없이 대출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불행하게도 소득만으로는 직원 신용 대출을 받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대출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 증빙을 제공하는 공증 문서가 필수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신청자의 소득 조건에 따라 원하는 금액을 전액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만, 우리은행이 주거래은행인 경우 중요시금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이체 기준에 따라 급여를 우리 은행으로 이체해야 하며 추가로 모기지 페이먼트, 공과금, 그리고 아마도 우리카드 신용카드와 같은 정기적인 자동 이체를 3회 이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우리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대면
우리은행을 주 금융기관으로 둔 직장인들에게는 신용등급에 따라 금리가 달라지는 매력적인 캐쉬백론 상품이 있습니다. 정확한 조건은 소득 3000만 원 이상이거나 1년 이상 근무한 사람, 또는 소득 2000만 원 이상이고 3개월 이상 재직한 사람에 적용됩니다.
기본 금리와 스프레드 금리의 합이 기본 금리를 결정하며 현재 12개월 동안 매 기간마다 1.47%입니다. 또한 3.37%에 대해 추가 1.9%가 적용됩니다. 3개월 금리는 1.44%이며 스프레드는 1.9%, 기준금리는 3.34%입니다. 우리은행은 매월 급여이체시 중요시금리 0.3%, 자동이체 및 아파트 요금납부시 0.1%, 최근 3개월 평균 50만원 우리신용카드 이용시 0.1% 중요시금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축 상품에 또 다른 0.1%.
우리은행에서 대출을 받고 대출기간 1년 이상, 연체불가, 주요 거래요건 충족자에 한해 이자 1%, 최대 2억 원까지 매력적인 캐쉬백을 제공합니다. 연봉의 150%까지. 소득원에 대한 담보나 증빙이 필요하지 않습니다.